계정신청
home 주요서비스 > 계정신청 > 신청방법
신청방법
Microsoft Office 사용을 위한 계정 신청은 "종합정보시스템"에 로그인 후 왼쪽 사이드바 메뉴의 "Office365"로 신청하시면 더 쉽게 사용가능합니다.

※ Microsoft Windows, 에브리타임 등 학생인증을 위한 계정 신청은 "종합정보시스템"에 로그인 후 왼쪽 사이드바 메뉴 "Office 365"의 "00000@student.anu.ac.kr" 계정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1. 대상 : 학부생, 대학원생
2. 계정 서버 구성 정보
① 메일주소 : 계정@pyunji.andong.ac.kr
② 서버종류 : POP3
③ 서버주소 : pyunji.andong.ac.kr
3. 계정 신청방법
① 신청할 아이디를 3가지 결정한다.
② 상단 [신청서 작성] 탭메뉴에서 신청
※ 정보통신원 홈페이지(http://icc.andong.ac.kr/) - [주요서비스 > 계정신청] - [신청서 작성] 탭메뉴 클릭.
③ 인터넷 계정 신청은 아래의 유의사항을 잘 숙지한 후 기입한다.
4. 계정신청시 유의사항
① 모든 항목은 빠짐없이 기재하도록 합니다.
② 계정은 영소문자와 숫자로 구성되고 첫문자는 영소문자여야 하며, 최소 5자 이상, 최대 9자까지 허용합니다.
(예 : kdhong나 kdhong32등)
③ 비밀번호는 영문자, 특수문자, 숫자의 2가지 이상 조합으로 구성되며, 적어도 영문자 2자, 숫자 2자 이상을
포함하여야 하며, 최소 길이 9자 이상이여야 합니다. (예: hong33555 또는 3355hong등)
④ 계정은 타인에게 빌려줄 수 없으며, 적발시에는 계정이 삭제됩니다.
⑤ 계정의 유효기간은 신청인이 안동대학교 소속으로 있을 때에 한하며, 그 이후에는 적정 유예기간(3개월 이하) 후 삭제됩니다.
5. 이용 방법
① 웹메일서비스를 통한 이용
학교홈페이지 -> 링크서비스의 "업무용웹메일서비스"로 접속 -> ID 입력 부분 오른쪽에서 "pyunji.andong.ac.kr"
도메인 선택 후 로그인
② POP3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
(예:Microsoft Outlook, Windows live mail, 포탈메일의 "외부메일 가져오기" 기능 이용 등)
6. 기타
① 신청하신 계정은 다음날(휴일제외) 14:00까지 발급됩니다.
② 문의 전화 : 정보통신원 - 7255